기사 마케팅을 더 잘하는 방법에 대한 팁

2020. 7. 20. 16:25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을 더 잘하는 방법에 대한 팁



기사 마케팅은 이 콘텐츠를 결합하는 출판 기사를 만드는 강력하고 인기 있는 방법이다.


이것은 웹사이트 홍보에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아래의 정보는 기사 마케팅과 신디케이션의 기본 사항과 그것들이 당신을 위해 어떻게 작용하는지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할 것이다.




나중에 관련성이 있는 자료를 확인하십시오.


오늘날에만 관련이 있는 문제에 대해서는 쓰지 말고, 시간의 시험을 견딜 수 있는 주제를 계속 다루도록 하라.


독자들이 일년 내내 연관시킬 수 있는 주제와 이슈를 골라라.


만약 그들이 오래된 내용을 읽을 수 있고 여전히 그것에 만족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새로운 내용을 읽을 더 좋은 기회를 가질 것이다.




방문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모든 고객은 당신의 글에서 무언가를 얻는지 확인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만약 그들이 그렇게 느낀다면, 그들은 당신의 작품을 더 잘 읽을 것이다.




키워드와의 균형을 찾고, 키워드를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정 키워드를 너무 자주(기사당 5회 이상) 사용하면 검색 엔진과 방문자 모두 사이트를 피할 수 있다.


당신의 독자들은 그 기사가 같은 키워드로 뒤죽박죽이 되지 않을 때 더 행복해진다.




"전문가" 마케팅 기사에 대해 약간의 조언을 구하라.


이 사람들이 기사 마케팅 자체를 통해서가 아니라 기사 마케팅에 대해 다른 사람들에게 가르쳐서 돈을 번다고 생각해 보라.


그것은 그들이 제공하는 충고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이 자신들의 주장을 뒷받침할 경험이 없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기사를 마케팅하기 전에 현재 진행 중인 분야를 연구하고 이미 발표된 내용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작가가 자신의 기사를 마케팅할 때 효과적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




훌륭한 제품들은 당신이 기사 마케터로서의 직업을 더 쉽게 만들 것이다.


팔고 싶은 물건에 대한 정보를 적는 것은 고객을 끌 것이다.




기사 마케팅 성공의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는 올바른 키워드를 선택하는 것이다.


100달러에서 500달러 사이의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서비스들이 시중에 나와 있다.


대신 구글은 키워드 툴을 무료로 제공하고, 우수한 결과를 제공한다.


어떤 키워드가 작동하는지, 어떤 키워드가 더 이상 돈을 버는 잠재력을 키우지 않는지 계속 다시 살펴보십시오.




항상 각 기사의 내용 아래에 바이오를 넣으세요.


당신의 바이오는 당신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알려야 하며 당신의 웹사이트로 다시 연결되어야 한다.


당신의 작품을 좋아하는 독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확인하려고 할 것이다.


링크가 거기에 있다면,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클릭해서 갈 가능성이 더 높다.


독자들은 또한 그들의 바이오를 읽은 후에 개인적으로 저자와 연결되기 쉽다.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것은 흥미진진한 제목이 있다면 훨씬 더 쉽다.


이것은 독자들이 기사를 읽고 싶어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당신의 기사를 유혹하게 할 것이다.




기사의 시작에서 설명했듯이, 기사 마케팅의 개념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마케팅하고 당신의 방식대로의 인식과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또 다른 방법일 뿐이다.


전통적인 광고와 마케팅 방법은 인터넷에서 사용할 때 효과가 없을 수 있고 새로운 마케팅 방법이 만들어지고 있다.


당신은 이 정보를 당신의 광고와 마케팅 노력을 최대한 활용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다.